산업 기업

LPGA 에비앙 챔피언십에 등장한 LG시그니처

대회 기간 동안 제품 전시

각종 이벤트 개최

LG전자는 25일부터 4일간 프랑스에서 열리는 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회 관계자와 갤러리들은 골프클럽에 있는 ‘LG 시그니처 체험존’에서 올레드TV·냉장고·세탁기·가습공기청정기·와인셀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골프장 내 VIP 공간에는 와인셀러를 추가 전시해 고객들이 최적의 온도로 보관된 와인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8번 홀은 ‘LG 시그니처 홀’로 꾸며져 골프팬들에게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알린다.LG전자는 25일부터 4일간 프랑스에서 열리는 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회 관계자와 갤러리들은 골프클럽에 있는 ‘LG 시그니처 체험존’에서 올레드TV·냉장고·세탁기·가습공기청정기·와인셀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골프장 내 VIP 공간에는 와인셀러를 추가 전시해 고객들이 최적의 온도로 보관된 와인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8번 홀은 ‘LG 시그니처 홀’로 꾸며져 골프팬들에게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알린다.



LG전자(066570)가 세계 5대 LPGA 메이저 골프대회 중 하나인 에비앙 챔피언십 후원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알리기에 나선다.

LG전자는 25일부터 4일간 프랑스 론알프주에 위치한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회 관계자와 갤러리들은 골프클럽에 있는 ‘LG 시그니처 체험존’에서 올레드TV·냉장고·세탁기·가습공기청정기·와인셀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LG전자는 골프장 내 VIP를 위한 공간에 와인셀러를 추가로 전시해 고객들이 와인셀러에서 최적의 온도로 보관된 와인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8번 홀은 ‘LG 시그니처 홀’로 운영된다. LG전자는 8번 홀 주변에 설치된 배너에 LG 시그니처 제품과 브랜드를 노출해 현장이나 방송을 통해 경기를 관람하는 골프팬들에게 LG 시그니처를 알릴 수 있도록 했으며 8번 홀에서 홀인원을 한 선수에게는 LG 시그니처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LG전자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선수들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PGA 에비앙 챔피언십 8번홀 주변에 설치된 배너에 LG전자의 LG시그니처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LG전자는 25일부터 4일간 프랑스 론알프주에 위치한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사진제공=LG전자LPGA 에비앙 챔피언십 8번홀 주변에 설치된 배너에 LG전자의 LG시그니처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LG전자는 25일부터 4일간 프랑스 론알프주에 위치한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사진제공=LG전자


아울러 LG전자는 이번 대회에 맞춰 ‘완벽(Perfection)’을 주제로 한 세 편의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 LG 시그니처와 프로 골퍼 박성현 선수, 전인지 선수가 각각 제품과 경기에서 완벽을 추구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아 선보였다.

나영배 LG전자 유럽지역대표(부사장)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LG 시그니처의 진정한 초프리미엄 가치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하겠다”고 강조했다.

고병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