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NCT DREAM 새 미니앨범 ‘We Boom’ 아이튠즈 전 세계 26개 지역 1위

최강 틴에이저팀 NCT DREAM(엔시티 드림,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BOOM’(붐)으로 글로벌 인기 행진을 펼치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사진=SM엔터테인먼트



지난 26일 공개된 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위 붐)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체코, 콜롬비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이 추가된 전 세계 26개 지역 1위를 차지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BOOM’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29일 음반으로도 발매됐다.


또한 NCT DREAM은 지난주 방송된 KBS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BOOM’과 수록곡 ‘STRONGER’(스트롱거) 무대를 선사, 한층 성숙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타이틀 곡 ‘BOOM’은 NCT DREAM과 함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표현한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당찬 틴에이저 스웨그와 파워풀한 에너지를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NCT DREAM은 7월 30일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 31일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출연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