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최대 80% 할인에 랜덤쿠폰도"…무신사 '커버낫 패밀리 세일' 관심 폭주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쳐/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쳐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가 ‘커버낫 패밀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0일 무신사에 따르면 이번 ‘커버낫 패밀리 세일’은 이날부터 오는 8월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배럴즈의 4개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커버낫을 비롯해 마크곤잘레스, 프릇오브더룸, 이벳필드 등이다.


무신사는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올해 F/W 시즌 컬렉션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면 총 10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 9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랜덤박스를 증정한다.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쳐/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쳐


뿐만 아니라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퀴즈로는 “마크 곤잘레스와 프룻오브더룸의 최대 할인율을 더한 숫자를 입력해주세요”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정답을 맞추면 랜덤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정답은 ‘150’이다. 이번 랜덤 쿠폰 이벤트는 ID 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휴대전화 인증한 회원만 발급 가능하다. 발급된 쿠폰은 하루 동안 사용 가능하다.

한편 배럴즈는 2008년 커버낫을 시작으로 블루야드, 배럴즈 데일리 스탠다드와 같은 의류 브랜드를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 생산, 유통, 판매까지 함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케리울른밀즈, 수이코크, 서브솔, 선쿠, 인버알란, 이벳필드 등의 브랜드를 유통하고 판매하는 사업도 함께 펼치고 있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