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만족오향족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에 참가해

- 최근 의사요한 드라마 제작지원 및 보양이벤트로 활발한 홍보 마케팅 진행




오늘 8월 1일부터 3일까지 족발의 명가 만족오향족발이 ‘제 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에 참가하여 창업정책 및 특전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제 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월드전람에서 주최하는 박람회로 삼성역 COEX B홀에서 진행되며 외식부문부터 도소매, 서비스 등 약 200개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예비 창업자나 프랜차이즈사업에 관심이 있는 관람객들이라면 필수로 찾으며 약 35,000명의 관람객이 다녀간다.


만족오향족발은 창업박람회에서 예비창업자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된 족발을 직접 맛보며 예비창업자의 조건에 따라 맞춤형 창업상담이 진행되기 때문이다.

㈜만점족 기업의 만족오향족발은 1989년부터 전통을 이어온 족발프랜차이즈로 자체 개발한 온열판, 전용탁자, 방짜유기 플레이팅 등을 도입하며 국내 최초로 ‘온족’을 대중화시켰다. 서울 3대족발로 불리며 최근 미쉐린가이드 서울 빕구르망에 3년연속 선정, 2019 소비자만족지수 프랜차이즈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명실공히 족발 브랜드의 대명사다.


만족오향족발은 가맹사업시 시청본점의 맛을 분점에서도 동일하게 구현, 잘되는 상권으로만 입점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진행한다. 그 결과 주말에는 전 지점 만석을 이루며 족발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관련기사



특히 족발, 보쌈의 경우 배달과 포장으로 추가매출이 보장된다는 장점이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도가 높다. 브랜드 관계자는 “매출이 높은 창업 아이템이라 해도 창업준비는 어려울 수밖에 없다”며 “만족오향족발은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을 최소화하고자 철저한 상권분석부터 매장운영, 상가입점, 품질유지까지 본사에서 체계적으로 집중 관리한다”고 전했다.

한편, 만족오향족발은 최근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 제작지원 기념으로 ‘보양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11일까지 ‘건강만족세트’ 할인과 홍삼세트, 금액권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제작지원과 같은 홍보마케팅을 통해 매장 매출에 도움이 될 수 있게 하고자 한다고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8월 3일까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 COEX B홀 A118 부스에서 만족오향족발을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홈페이지 및 SNS 페이지를 통해서도 창업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