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우리카드, 반려동물 업종 10% 할인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출시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서비스도 제공

지난 2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열린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에서 정원재(가운데) 우리카드 사장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우리카드지난 2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열린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에서 정원재(가운데) 우리카드 사장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우리카드




우리카드의 ‘카드의정석 댕댕냥이’/사진제공=우리카드우리카드의 ‘카드의정석 댕댕냥이’/사진제공=우리카드


우리카드는 1,000만 반려인구를 겨냥해 ‘카드의정석 댕댕냥이’를 지난 2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반려동물 관련 업종 특화 혜택을 탑재했다. 용품샵, 미용샵, 동물병원,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에 입점 중인 몰리스펫샵, 인터파크의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 몰인 인터파크 펫 , 위비마켓 등에서 1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온·오프라인 쇼핑 시 10% 할인되는 ‘카드의정석 쇼핑(SHOPPING)’과 동일한 혜택을 기본으로 해외 서비스도 더했다. 이용횟수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고 전세계 1,0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입장 서비스(월 1회, 연 2회)를 이용할 수 있다.


댕댕냥이는 ‘댕댕이(강아지)’와 ‘냥이(고양이)’의 합성어로서 친근하면서도 트렌디한 신조어다. 플레이트 디자인은 7월 초까지 진행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어린이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총 516건의 디자인을 출품했으며 우리카드는 이중 최종 6개 후보를 대상으로 공개 투표를 실시 수상작을 결정했다. 상품 출시일인 지난 2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상금과 함께 부상으로 ‘카드의정석’ 실물을 본따 만든 기념카드 및 유명 전시회 관람권을 수여했다.

관련기사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동물병원, 애완동물 업종 이용 시 50% 할인을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70명에게 △인터파크 펫 콜라보 선물세트 △스타벅스 실버카드 △공항라운지 1인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 에서는 이달 말까지 강아지와 고양이 인기상품 기획전도 펼쳐진다. 위비마켓 회원 대상으로 발급되는 위비마켓 3주년 기념 할인쿠폰 이용 시 이달 18일까지는 20% 할인(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 1만2,000원, 국내전용 1만원이다.


김기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