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신한카드,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 시리즈 출시

한정판 스티커 제공 이벤트도 실시

신한카드의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사진제공=신한카드신한카드의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에 이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 시리즈를 내놨다.

신한카드는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카드 B.Big(마이펫)’과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마이펫 신용카드는 ‘스노우볼’, 마이펫 체크카드는 ‘맥스’와 ‘클로이’가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먼저 마이펫 신용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B.Big’과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대중교통에서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편의점·백화점·이동통신·커피 등 업종에서 추가할인은 물론 통신·전기요금·해외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연 1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마이펫 신용카드는 버스나 지하철에서 이용한 후불교통 금액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일별로 200원에서 600원까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택시나 KTX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10%를 할인해주며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5,000~1만5,000원까지 적용된다. 아울러 편의점 5% 할인,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 백화점 5% 할인, 이동통신요금 5% 할인, 스타벅스·커피빈·엔제리너스·카페베네 커피 1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마이펫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비자 1만3,000원이다.

마이펫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S-Line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이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 주고, 특히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전 가맹점에서 0.5%를 적립해 준다. 마이펫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다.

신한카드는 카드 발급을 기념해 마이펫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고객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한정판 스티커를 제공한다. 또 9월 30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5명), 캐릭터 인형 4종 세트(10명),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20명), 1만 마이신한포인트(100명)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기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