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메디포스트, 셀트리 제대혈은행 베이비페어 참가

2018년 베이비페어 행사부스2018년 베이비페어 행사부스



메디포스트는 셀트리 제대혈은행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제대혈은 신생아 출생시 탯줄과 태반 속에 존재하는 혈액을 말하며 줄기세포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백혈병, 뇌성마비 등 각종 난치병 치료에 활용할 수 있다.

셀트리는 우리나라에 제대혈은행과 제대혈 이식을 정착시킨 국내 최대 제대혈은행으로 지난 6월말 현재 누적 24만 건 이상의 가족 제대혈 보관 건수를 기록하고 있다.


매년 해당 행사를 진행해 온 메디포스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출산을 앞둔 임신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확대 제공하는 동시에 제대혈의 소중한 가치와 필요성에 대해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17일 오전 셀트리 브랜드 클래스를 통해 출산 준비 지식과 제대혈의 가치에 대한 강의를 진행, 초보 예비맘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청은 셀트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의 3만원 상당의 아기 비타민(7개월분)을 증정한다.

또한 제대혈 퀴즈 골든벨, SNS 인증샷 이벤트, 100% 당첨 행운트리 이벤트 등을 통해 부스를 찾은 임신부들에게 여름철 필수 위생용품인 ‘이지팜’의 ‘손소독티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홍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