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단 4일! 잉글레시나 유모차, 베이비페어 한정 ‘앱티카 컬러 특가 이벤트’ 진행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잉글레시나가 올해 마지막 베페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잉글레시나는 이번 주 목요일부터 4일 간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잉글레시나 앱티카 나이아가라 블루 컬러를 25% 할인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통틀어 최초 할인가로 오직 베이비페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러 특가 이벤트다.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에게는 잉글레시나 프리미엄 이너시트와 쿨시트와 모기장 그리고 방풍커버까지 총 4가지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기저귀가방까지 특별 증정된다.


최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잉글레시나 앱티카는 국내 론칭 이후 완판을 거듭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럭스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4세(유럽기준 22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흔히 ‘디럭스 유모차는 무겁고 불편하다’라는 편견을 깨듯 11.8kg의 가벼운 무게와 누구나 한 손으로 접고 펼 수 있는 원핸드 매직 폴딩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각 바퀴마다 적용된 소프트 서스펜션과 26cm 대형 하이엔드 휠로 노면의 충격을 흡수해 아이를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잉글레시나 관계자는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할인율을 자랑하는 베이비페어 단독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앱티카를 눈여겨보았던 고객이라면 최대 할인율과 최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번 컬러 특가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잉글레시나 부스 위치는 코엑스 A홀 E-100이며 1번과 2번 출입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