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新 걸그룹 ANS, 선공개 곡 '원더랜드' 오늘(15일) 발표..'청량 매력' 품었다

걸그룹 ANS가 청량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첫인사를 건넨다.

사진=ANS엔터테인먼트사진=ANS엔터테인먼트



신예 걸그룹 ANS는 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프리 데뷔 싱글 ‘원더랜드(Wonderland)’를 깜짝 발표한다.

정식 데뷔 전, 먼저 선보이는 ‘원더랜드’는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와 더위를 날려버릴 쿨한 비트감이 돋보이는 노래. 지루한 일상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아냈다. 후렴구에 반복되는 ‘Welcome to my world’라는 가사는 ANS만의 컬러가 가득한 세상으로 초대한다는 뜻을 품고 있다.


특히 ANS는 선공개 곡 ‘원더랜드’를 통해 대중들과 처음 만나는 만큼, 탄탄하고 개성 넘치는 보컬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아울러 ‘원더랜드’의 뮤직비디오는 원더걸스, 샤이니, 소녀시대 등 트렌디한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장재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ANS엔터테인먼트는 “ANS의 프리 데뷔 싱글 ‘원더랜드’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며 “9월 정식 데뷔 전까지 여러 콘텐츠들로 찾아뵐 예정이니, 앞으로도 ANS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NS의 ‘원더랜드’는 오늘(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