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홈플러스, 伊 직소싱 냉동피자 당일배송

론카딘 조각피자 온라인 단독판매

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본사에서 모델들이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한 ‘론카딘 냉동 조각피자’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홈플러스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본사에서 모델들이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한 ‘론카딘 냉동 조각피자’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이탈리아 피자를 내놓았다.

홈플러스는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한 ‘론카딘 냉동 조각피자’ 3종을 자사 온라인마트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론카딘은 1968년 설립돼 5,000만 개 이상의 피자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이탈리아 최고의 전문 피자 회사다. 건강한 식재료만 고집하고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장인의 ‘손맛’을 더한 특유의 레시피로 지난 5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조각피자는 토마토, 바질, 모차렐라 치즈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한 ‘론카딘 마르게리타 사각피자(10g)’, 모차렐라, 에멘탈, 블루, 그레이티드 등 네 가지 치즈 맛을 진하게 즐길 수 있는 ‘론카딘 포치즈 사각피자(160g)’, 가지, 단호박, 피망 등 다양한 채소로 건강한 식감을 살린 ‘론카딘 베지타리아노 사각피자(160g)’ 등 3종이다.

관련기사



도우는 발효종 분말을 더해 천천히 발효 숙성시키고 로마식으로 얇게 펴 기존 냉동피자보다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토핑은 기계를 쓰지 않고 피자 장인들이 직접 손으로 얹어 완성했다.

가격은 개당 3,990원이며, 출시를 맞아 이번 달 31일까지는 2,990원에 살 수 있다. 온라인 전용차량을 통해 냉동상태 그대로 배송되며,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에는 당일배송 받을 수도 있다.

한주호 홈플러스 PBGS식품팀 바이어는 “이탈리아 현지의 ‘진짜’ 피자 맛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상품을 공수해 왔다”며 “앞으로 이탈리아 각 지역 특색까지 살린 피자는 물론 유럽 본연의 맛을 담은 다양한 식품군을 국내에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