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콜러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업계 최초 스파모드 기능 선봬

사진제공=콜러노비타사진제공=콜러노비타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마케팅 캠페인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진행한다.

20일 콜러노비타에 따르면 비데가 주는 청결함과 개운함에 스파의 편안함을 함께 누리는 한편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고객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이를 위해 국내 비데 업체 최초로 ‘스파모드’ 기능을 선보였다.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이용한 2분간의 스파 기능은 온도와 수압, 수류, 시간 등의 변화를 준 ‘에너지’, ‘쿨다운’, ‘릴렉스’ 모드를 각각 컨디션에 맞춰 이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데일리 홈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더하기 공식’ 이벤트다. 함께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을 보고 ‘야식+맥주=행복함’, ‘비데+스파=편안함’과 같이 생활에 센스를 보여주는 자신만의 ‘더하기 공식’을 공유하여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댓글 이벤트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노비타 스파 비데의 주요기능을 영상으로 시청한 후 가장 사용해보고 싶은 기능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콜러노비타는 극장 광고와 옥외광고 등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이 직접 스파를 경험할 수 있는 연계 프로모션도 함께 기획하고 있다.

송지수 콜러노비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현명한 선택을 통해 삶을 더욱 의미 있고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첫 이야기인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시작으로 고객들이 비데를 통해 힐링과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노비타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개발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캠페인과 함께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를 선보였다. 스파 비데는 스파 모드는 물론 노즐이 전후좌우로 움직여 더 넓은 범위의 입체 세정이 가능한 ‘3D 무브워시’ 기능이 채택된 제품이다. 여기에 노비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스파 모드는 물론 여성 케어 기능인 ‘케어 모드’와 장시간 착좌 알림을 제공하는 ‘스마트 알림’ 등 다양한 케어가 가능해 편리함을 더했다. 노비타의 스파 라인 비데는 신제품 ‘스파 비데’를 비롯, ‘BD-AE91’, ‘BD-TE80M’, ‘BD-WD60’ 등이 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