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이도도자기,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프리미엄 수공예 도자기 브랜드 이도도자기는 다음달 15일까지 민족 대명절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백화점 매장 및 가회 본점, 공식 온라인몰인 이도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중한 분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주제로 ‘한가위 세트’와 ‘실속 요리 세트’, ‘세대별 인기 세트’ 등으로 진행되며, 20~50% 할인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한가위 세트는 추석 음식인 송편과 전을 맛깔스럽게 담으며 각종 음료와 술을 함께 곁들일 때 활용도가 좋다. 세트A는 윤빛 원접시와 투톤 Y잔 청연·온유·소호, 세트B는 소호 직사각접시와 미니 꽃접시 청연·온유·소호로 각각 4개의 물품이 풍성하게 구성됐다. MD가 추천하는 실속 요리 세트는 베스트셀러 라인업으로 품질은 높이고, 3~4만원대 가격으로 부담은 줄였다. ‘생선 접시 세트’는 청연·온유·소호 접시, ‘면기 세트’는 청연·온유·소호 면기를 각각 2개씩 골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세대별 인기 세트는 20대부터 50대까지 각 세대가 선호하는 제품을 다채롭게 선별했다. 20대는 분위기와 감각 있는 티타임을 위한 ‘청연·온유 줄머그 세트’, 30~40대는 우아한 청잣빛으로 식사의 품격을 살린 ‘직선 2인 반상기 세트’, 50대는 흙과 나무 본연의 색감이 다도의 향긋함을 더해주는 ‘온유 다기 세트’를 선호하는 추세다.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까운 오프라인 직영점인 전국 백화점 매장과 가회 본점에서 픽업할 경우 무료다. 이도도자기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에 대한 고민이 깊으신 만큼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연령대의 취향까지 빠짐없이 고려하여 완벽하게 준비한 기획전”이라며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만든 수공예 도자기를 합리적으로 구매하여 더욱더 뜻깊고 특별한 선물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