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슈퍼주니어 이특, 반려견 '심쿵이'와 특별한 화보 공개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이 반려견 ‘심쿵이’와 함께한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엠케이웨이브(M KWAVE)사진=엠케이웨이브(M KWAVE)



이특은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의 새로운 브랜드 엠케이웨이브(M KWAVE) 9월호 표지를 장식, ‘Light breeze : 기분 좋은 반짝임’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특은 여러 색깔로 바뀌는 조명에 걸맞게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현장 스텝들의 찬사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반려견 ‘심쿵이’와 함께한 화보컷은 파스텔 톤의 색감으로 한층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둘의 케미스트리를 극대화 시켰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특은 하반기 발매 예정인 슈퍼주니어의 정규 9집에 대해 “최근 저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텐션이 다들 많이 올라간 상태다. 다 같이 모여서 앨범을 꾸준히 내고 오래 활동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앨범을 낼 때마다 트렌드를 쫓아가느냐, 슈퍼주니어가 잘하는 걸 하느냐가 늘 고민이다. 이에 새 앨범에서는 슈퍼주니어가 잘하는 걸 하는 동시에 트렌디한 걸 같이 해 보자는 취지가 있어 이 두 가지가 잘 접목된 활동이 될 것 같다”고 전해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진솔한 인터뷰로 이특의 휴식기, 가족여행,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는 엠케이웨이브(M KWAVE) 55호는 오는 9월 17일 정식 발간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