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디지털광고대행사, 에이치마케팅 청년창업기업 및 스타트업 대상 마케팅 교육 실시




디지털광고대행사 ㈜에이치마케팅(이하 HMKT, 대표 황성현)이 청년창업기업 및 스타트업 대상으로 마케팅 교육을 실시한다.

지난 22일 서울앱비즈니스센터(성수동)에서 진행한 ‘2019 스타트업 네트워킹데이’에서 참석하여 청년창업기업 및 스타트업의 마케팅 담당자 대상으로 마케팅 교육을 진행했다.

‘2019 스타트업 네트워킹데이’는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스타트업 생태계 구성원들이 직접 교류하고 협업하는 행사이다.


특히, 서울앱비즈니스센터에서는 이들에게 맞춤형 컨설팅과 세미나 교육, 앱 개발 테스트용 장비 대여, 앱 개발 문제점 해결을 위한 컨설팅, 투자 유치 IR 데모데이 참가 지원, 사업 연계 지원 외에 보육실, 입주 기업의 경우에는 임대료와 관리비 등 인프라를 무상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날 교육을 진행한 HMKT황현우 매니저는 “다양한 스타트업의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며 직접 느끼고 경험한 점을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하며 이번 강의를 통해 마케팅에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꾸준한 발전과 성공을 하시길 바란다” 라고 설명했다.

또한, 교육에 참석한 여러 스타트업 대표들 역시 “1인기업, 소규모 스타트업으로써 마케팅의 어려움이 많았으나 이번 교육을 통해 스스로 마케팅을 진행해 보고자 하는 자신감을 얻었다” 라고 말했다.

㈜에이치마케팅은 2019년에 청년창업사관학교 등 창업지원사업의 정식위탁업체로 선정된 바 있으며,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이제 막 창업을 시작한 고객들에게 필요한 마케팅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