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공개되는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한뼘TV의 웹 드라마 ‘이슈메이커스’ 5회 ‘여배우 실종사건’ 편에서 세레나판(세레나판 분)이 등장해 이슈메이커스 전 직원을 긴장케 한다.
극중 세레나판은 신생 매거진 이슈메이커스의 베트남 진출과 관련해 키를 가지고 있는 베트남 톱스타 여배우. 박은혜 대표(박은혜 분)는 세레나판을 이슈메이커스의 메인 모델로 섭외하기위해 사활을 걸고 고군분투해야만 했다.
박은혜의 노력 끝에 세레나판이 드디어 한국 땅을 밟게 된다. 이에 이슈메이커스 막내 이종원(이종원 분)은 세레나판의 에스코트를 맡게 됐으나 공항을 잘못 찾아가 세레나판과 엇갈리고 만다.
이종원의 실수에 이슈메이커스의 동현배 팀장(동현배 분)을 비롯해 한보름(한보름 분), 강대현(강대현 분), 베스티(베스티 분)는 세레나판을 찾기 위해 진땀을 흘린다. 과연 이슈메이커스 직원들은 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할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세레나판은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대한민국과 베트남의 축구 경기 중 아름다운 외모와 남다른 보디라인으로 ‘베트남 응원녀’로 화제를 낳았다. 베트남에서 영화배우 및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인기 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이슈메이커스’는 대중소농어업협력재단 협력 아래 동남아 커머스 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SBS 미디어넷과 이베이코리아, 미디어허브가 제휴한 10부작 웹드라마. 동남아 태국 현지 인포모셜 제작 및 편성을 통해 중소기업들의 동남아 시장 진출에 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슈메이커스 직원들을 아연실색하게 만든 세레나판의 출연분은 3일 오후 5시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한뼘TV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슈메이커스’는 매주 월, 수, 금요일 KT 올레 모바일, 매주 화, 목요일 한뼘TV에 업로드 된다.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현지 채널에서 편성을 준비 중이며 북미, 중미, 남미 OTT 서비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