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정성가득 한가위 선물세트]웅진식품, 5만원 미만 국산 홍삼...가성비 최고




웅진(016880)식품은 추석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장쾌삼 홍삼 선물세트’ 7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장쾌삼’은 지난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인홍삼 제품 브랜드다. 100% 국산 인삼과 홍삼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웅진식품 중앙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한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웅진식품 장쾌삼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됐다. ‘장쾌삼 홍삼순액 100%’을 제외한 6종은 소비자가 기준 5만원 미만이다.


대표 제품인 ‘장쾌삼 홍삼력 골드(4만0,000원)’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청궁, 당귀, 영지 등 전통 소재를 더해 정성스럽게 마련한 제품이다. 70㎖·30포의 구성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좋다.

관련기사



베스트셀러 ‘장쾌삼 발효홍삼 력(3만9,000원)’은 홍삼 농축액과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유용한 성분의 체내 흡수를 돕는 발효홍삼이 함유된 제품이다.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는 85㎖ 용량에 유리병 구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장쾌삼 선물세트는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전국 소매점과 농협,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믿고 마실 수 있는 웅진식품의 장쾌삼 선물세트로 추석 명절 정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