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친구들의 인기 만화로 자리매김한 ‘반지의 비밀일기’가 첫 극장판으로 추석 극장가 출격을 앞둔 가운데, 명절 느낌을 물씬 풍기는 ‘추석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는 사라진 아빠와 친구들을 찾기 위해 달콤하고 수상한 과자나라로 떠난 유쾌발랄 ‘반지’의 명랑코믹 어드벤처.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의 추석 포스터는 ‘반지’와 친구들이 함께 추석 명절을 보내는 화목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알록달록한 색감의 색동저고리를 입고 신나게 윷을 던지는 주인공 ‘반지’의 모습은 물론, 바로 옆에는 갓을 쓴 남자친구 ‘호용’ 그리고 친구들이 함께 신나게 윷놀이를 즐기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복주머니까지 메고 해맑게 뛰어다니는 ‘응심’이와 ‘뺀돌’이의 장난기 넘치는 귀여운 모습까지 공개돼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가 추석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꽃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저기 흩뿌려진 송편과 함께 ‘추석엔 반지와 함께!’ 라는 문구로 추석 분위기를 듬뿍 풍기고 있는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는 명절 극장가를 완벽히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 추석, 어린이들의 만장일치 선택을 받을 명랑코믹 어드벤처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는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