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머니+베스트컬렉션]NH투자증권 '럭키박스' 이벤트

'나무' 신규고객 비트코인·주식 제공




NH투자증권(005940)은 모바일증권 ‘나무’의 신규 계좌개설 고객 대상으로 ‘증권플러스 for kakao’ 앱에서 NH투자증권 계좌에 대해 잔고 동기화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랜덤 비트코인과 랜덤 주식 1주가 담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20일까지 실시한다.

비트코인은 최소 5,000원 상당에서 최대 1 비트코인(9월2일 기준 1,240만원)이 랜덤으로 고객의 업비트 계정으로 자동 입금된다. 주식은 신세계, SK, GS 등 증권플러스의 종목진단 서비스가 선정한 평가 상위 50 종목 중 임의로 1주가 자동 입고 된다. 랜덤 주식과 함께 해당 종목에 대해 1개월간 무료로 증권플러스 종목진단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용권도 제공한다. 증정 경품은 참여 종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지급된다.

NH투자증권은 지난 6월,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 및 국민 증권 어플리케이션 ‘증권플러스 for Kakao’를 운영 중인 두나무와 플랫폼 공유를 통한 제휴 서비스 확대에 대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NH투자증권 WM Digital 영업지원부 김지택 부장은 “증권거래 고객과 제휴사 서비스(암호화폐 거래 등) 이용 고객의 편의와 경험 확대 기회를 양사의 전향적인 공조로 만들 수 있었다. 양 사의 역량과 장점을 활용한 제휴모델에 대한 시도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한편, NH투자증권 모바일증권 거래 서비스 나무는 이번 이벤트 대상 (계좌개설) 고객에게 나무 매체(MTS/HTS) 이용 시 주식거래 수수료 평생무료, 연5% 적립형 발행어음 특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난 2월 출시 5주년을 맞은 ‘증권플러스 for Kakao’는 국내 최초의 소셜 트레이딩 서비스로, 다양한 증권 콘텐츠와 이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8월말 기준 누적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이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