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지금 접속하세요"...티몬, 타임커머스 알리미 앱 '타임워치' 런칭

원하는 프로모션과 시간대 설정 가능해

특가상품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어

안드로이드 버전 선론칭




티몬이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시간을 알려주는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시간 단위로 쏟아지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놓치지 않고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티몬은 6일 매 시간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선보이는 타임커머스 매장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알림 애플리케이션 ‘타임워치’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티몬은 ‘모닝타임(아침 6시)’, ‘10분어택(아침 10시)’, ‘간식타임(오후 4시)’ 등 하루를 시간 단위로 쪼개 고객들이 어느 시간대에 접속하더라도 풍성한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타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티몬은 고객들이 수많은 타임커머스 매장의 혜택을 효율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을 개발했다.

관련기사



먼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정식 론칭해 구글앱스토어에서 ‘티몬 타임워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배포할 예정이다. 티몬 관계자는 “타임워치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돌아가는 티몬의 타임커머스 매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선호하는 프로모션을 골라 10분 전~정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알림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다”면서 “그동안 타임커머스가 급격하게 활성화되면서 쉴 틈 없이 쏟아지는 특가 상품과 혜택을 놓치는 고객들도 많았지만 이번 서비스로 그간 몰랐던 다양한 매장을 확인하고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고객들이 티몬 타임커머스의 수많은 혜택들을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어야 진정한 타임커머스가 완성된다고 생각해 타임워치 앱을 개발했다”며 “깔끔하게 정리된 매장 목록과 알림 기능을 잘 활용해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