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입장] 모모랜드 주이, 열애설 의혹.."사진 속 남자는 오래된 친구"

모모랜드 주이 열애설 의혹에 대해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이 공식입장을 전했다.

사진=양문숙 기자사진=양문숙 기자



오늘 6일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본인에게 확인 결과 사진 속 남성은 주이의 음향 장비 구입을 위해 동행한 오래된 친구로 확인되었다” 며“온라인에서 떠도는 사진 역시 악의적으로 편집돼 의도적으로 유포된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이어 “대응할 가치도 없다고 여겨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으나 근거 없는 루머에 당사 아티스트가 심적 고통을 호소하여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를 고소할 방침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주이 연애 현장 포착’ 이라는 제목과 남녀가 나란히 팔짱을 끼고 걸어가는 모습의 사진이 게시되며 논란이 되었다.

다음은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온라인에서 무분별하게 유포 중인 모모랜드의 주이 관련 루머에 대한 공식 입장 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 결과 사진 속 남성은 주이의 음향 장비 구입을 위해 동행한 오래된 친구로 확인되었습니다.

온라인에서 떠도는 사진 역시 악의적으로 편집돼 의도적으로 유포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당사는 대응할 가치도 없다고 여겨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으나, 근거 없는 루머에 당사 아티스트가 심적 고통을 호소하는 바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를 고소할 방침입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