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가 전후방 고화질 영상을 볼 수 있는 2채널 아이나비 브이샷(V Shot)을 출시한다.
팅크웨어는 전방 FHD, 후방 HD 영상 화질을 탑재한 2채널 블랙박스를 새롭게 내놓았다고 16일 밝혔다. 야간 주차 시에도 밝기가 낮은 저조도 환경에서도 녹화 가능한 나이트 비전도 적용해 상시적으로 안정적인 녹화 운영이 가능하다. 정기적인 메모리 포맷이 필요없는 포맷프리2.0 기능도 적용됐다. 녹화 영상을 별도의 파일 변환 없이 PC나 모바일에서 즉각 확인 가능하다.
실시간 통신 기능인 아니바이 커넥티드 라이트 버전도 지원된다. 협대역 사물인터넷 통신망을 활용해 실시간 차량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주차 충격 시 실시간 문자가 전달되고 주차된 차량의 위치와 시간을 알 수 있는 기능도 있다.
이 밖에도 △녹화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3.5인치 터치 LCD, △전원인가 시 3초 내 작동되는 패스트 부트 솔루션, △주차 모드 중 차량의 배터리를 실시간 체크하여, 설정된 전압 이하로 떨어질 경우 배터리 보호를 위해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외장 GPS를 통해 차량의 위치와 속도를 기반으로 과속단속지점을 알려주는 안전운행도우미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