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0시 마루기획 공식 SNS를 통해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의 이우진 개인 필름과 단체 필름이 게재됐다.
이진우, 이태승에 이어 공개된 이우진 개인 필름 역시 눈부신 가을 햇살 속에서 시작된다. 주황빛이 감도는 천을 배경으로 바람을 느끼는 이우진의 표정 연기가 아련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단체 필름은 세 멤버의 개인 필름이 차례대로 이어졌다. 영상 말미에는 핑크색 문 앞에선 멤버들이 블랙 코트를 맞춰 입고 촬영에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막내 티를 벗고 소년미를 발산하는 틴틴의 콘셉트 소화력에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또 지난 16일 정오에는 타이틀곡 ‘책임져요’의 전체 가사가 담겨있는 이미지를 공개하며 앨범 발매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책임져요 / 내 마음 알면서요 / 하루 종일 왜 모른 척해요’, ‘다 컸네라고 놀리지 마 / 보여주고 싶은 게 참 많아’ 등 귀여운 투정처럼 들리지만 어리게만 보지 말아 달라는 용기 있는 가사가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틴틴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을 발매하고 유닛 데뷔에 나선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