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한화리조트, ‘우주특가’ 출시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리조트에서 ‘우주특가’(우리만의 주중 온천 특별한 가격) 상품을 출시했다. 객실과 조식 뷔페, 사우나(2인)가 포함된 상품을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양평 주중 패키지는 8만3,000원, 산정호수 안시 11만4,000원, 대천 파로스는 11만5,000원, 제주는 12만1,000원이다. 주중 잔여 객실에 한해 다음달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관광公, ‘열린 관광지’ 12곳 확충

한국관광공사가 무장애 관광지인 ‘열린 관광지’ 12곳을 새로 조성했다고 밝혔다. 올해 조성된 열린관광지는 시흥 갯골생태공원, 아산 외암마을, 부여 궁남지, 무주 반디랜드, 영광 백수해안도로, 장흥 편백숲우드랜드, 여수 해양공원, 합천 대장경기록문화테마파크, 함양 상림공원, 산청 전통한방휴양관지,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동해 망상해수욕장으로 취약계층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보수했다.


에버랜드, ‘레드앤그릴 바베큐 페스티벌’

관련기사



에버랜드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장미원에서 ‘레드앤그릴 바비큐 페스티벌’을 연다. 세계 8개국 테마의 바비큐 메뉴 22종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27일에는 닭다리, 터키레그 등 세계 바비큐 많이 먹기 대회, 퀴즈 대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며 에버랜드 이용권, 바비큐 시식권 등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음식을 구매하는 이용객에게 레터링 스티커 4종도 증정한다.

하나투어, ‘가을-여행 명랑 운동회’

하나투어가 여행 추천 온라인 기획전 ‘가을-여행 명랑 운동회’를 1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맞춤 여행지를 추천하는 기획전으로 여행 타입을 점검하고, 최근 인기여행지를 확인할 수 있다. 여행지를 비교하는 ‘라이벌 여행 빅 매치’는 매 2주마다 새로운 테마로 진행되며 관련 여행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올 가을 베스트 자유여행 상품’에서는 자유여행에 필요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민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