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잉글레시나와 함께 파주 베네피아에서 단 5일간 리퍼브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리퍼브 제품 및 전시 진열 제품 판매로 구성됐으며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시크 카시트는 올리브카키 컬러 한정으로 새제품을 리퍼브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0대 한정 수량으로만 진행하며 40% 할인한 가격에 사은품 ‘햇빛가리개’와 ‘보호매트’도 제공된다.
시크 유모차 롤리팝은 30대 한정으로 새것과 다름없는 박스개봉품을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퍼브 상품도 5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어 롤리팝 유모차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시크 식탁의자 스마트스윙 역시 이번 행사에서 그동안 전시 진열 상품으로 나왔던 제품 및 리퍼브 제품들을 4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리퍼브 제품은 한정수량으로만 진행되므로 마음에 드는 컬러가 있다면 빠른 시일 내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미리 준비하는 겨울 맞이를 위해 시크 유모차 윈터머프를 38% 할인 판매한다. 그 밖에도 시크 제품 뿐만 아니라 잉글레시나의 다양한 제품들도 마련되어 있어 풍성한 이벤트 현장이 될 전망이다.
한편, 시크 & 잉글레시나 리퍼브전은 파주 베네피아 안에 위치한 잉글레시나 숍인숍에서 진행되며, 오는 26일 목요일부터 30일 월요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