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김래원X공효진X강기영, '맛있는 녀석들' 출연..가장 특별한 먹방

공감대 자극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의 김래원, 공효진, 강기영이 오늘 오후 8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출연한다.





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과 전 남친에 뒤통수 맞은 ‘선영’(공효진), 이제 막 이별한 두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올 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을 현실 로맨스 <가장 보통의 연애>의 김래원, 공효진, 강기영이 오늘 오후 8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다. <가장 보통의 연애>에서 찰진 연기 호흡으로 리얼한 연애 케미부터 절친 케미까지 완성하며 관객들의 폭풍 공감과 유쾌한 웃음을 이끌어 내고 있는 김래원, 공효진, 강기영이 [맛있는 녀석들]에서 보통 아닌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가장 보통의 연애>의 주역인 김래원, 공효진, 강기영과 먹방의 신 개그맨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의 특급 만남으로 빵빵 터지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김래원, 공효진, 강기영의 특별한 먹방과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는 오늘 저녁 8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를 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와 현실적인 캐릭터, 생생하게 표현된 대사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오는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