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판소리 복서' CGV아트하우스 클럽 아티스트 배지 10월의 주인공으로 선정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 주연의 영화 <판소리 복서>가 필람무비의 빛나는 순간을 간직할 수 있는 한정판 배지 증정 이벤트 CGV아트하우스 클럽 아티스트 배지 10월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사진=CGV아트하우스/폴룩스(주)바른손사진=CGV아트하우스/폴룩스(주)바른손



좋아하는 영화의 빛나는 순간을 간직할 수 있는 한정판 배지 증정으로 영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CGV아트하우스 클럽 아티스트 배지’ 10월 작품으로 <판소리 복서>가 선정되며 독특한 영화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의 취향을 또 한번 자극할 예정이다. <판소리 복서>는 과거의 실수로 체육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가 자신을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 ‘민지’(이혜리)를 만나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 위해 생애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판소리 복서>의 배지는 복싱을 하는 모습을 캐릭터화해 ‘판소리 복싱’의 신박한 조합을 한눈에 보여주는 동시에, 이모티콘을 연상하는 귀여운 그림체가 눈길을 끈다. 왠지 모르게 정감 가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이 배지의 디자인은 놀랍게도 4컷만화 ‘무슨 만화’로 SNS에서 화제를 모으는 작가 ooo(@3_ooos)의 작품. 개성 있는 그림체와 유니크한 만화로 사랑 받는 스타 작가의 참여 소식에 관객들의 반응은 더욱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한정판 배지는 개봉일인 10월 9일부터 전국 CGV아트하우스 전용관과 전용극장에서 <판소리 복서> 유료 관람 시 티켓과 CGV아트하우스 클럽 아티스트 등급 인증 후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1인 1개 증정이며, 관람 당일 관람 극장에서 영화 상영 종료 후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 작품이 공개될 때마다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CGV아트하우스 클럽 아티스트 배지’를 공개하며 독보적으로 유니크한 영화의 탄생을 기대케 하는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 <판소리 복서>는 오는 10월 9일 개봉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