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29회 ‘신상임당’에서는 ‘갓뉴얼 신상템’을 주제로 이름만 들어도 아는 전설 아이템들의 리뉴얼 신상 제품 리뷰가 펼쳐진다. 세계 최초 틴트 브랜드의 ‘2019 신상 틴트’와 전세계에서 1분에 9병씩 팔리는 피부 재생 에센스의 ‘2019 리셋 에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전 제품과의 꼼꼼한 비교를 통해 개선된 포인트를 낱낱이 짚어줄 예정.
특히 이번 방송부터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의 은서가 새로운 크루로 합류해 ‘신상임당’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등장부터 남다른 텐션을 뽐낸 은서는 안방마님이자 자타공인 ‘흥 대가’ 장윤주로 하여금 “후계자가 등장한 느낌”이라는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고. 평소 SNS로 신상 아이템을 검색하는 게 취미이자 특기라며 자칭 ‘신상덕후’라고 밝힌 은서는 “겟잇뷰티 애청자였는데 합류하게 되어 떨린다”면서 첫 회부터 리뷰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이날 은서는 리뉴얼 전설템들로 ‘잘 익은 가을 홍로 메이크업’ 라이브 클래스도 펼친다. 참한 비주얼로 조곤조곤 설명하며 박력 있는 반전 메이크업을 펼쳐 시선을 모을 전망. 게스트로 출연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도 인정한 금손력을 뽐내고, 조이 또한 “제가 풋사과라면 은서 양은 가을 홍로”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틴트 리뷰 도중 자타공인 레드립이 잘 어울리는 조이가 언니들의 탄식을 부른 망언을 투척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2000년대 초 원조 틴트 유행 당시, 장윤주가 틴트 없이도 입술이 붉었던 비결(?)도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뷰티 전설 제품들의 리뉴얼 신상템 리뷰가 전해지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 4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