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공인중개사 경록, 2020년 100%합격 위한 프로젝트 실시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이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100% 합격을 위한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록은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인중개사 패키지들을 8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이 중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합격에 필요한 교재와 인강을 포함한 모든 컨텐츠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무료로 연장할 수도 있어 가성비가 우수한 패키지로 평가되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경록의 62년 부동산 교육노하우와 부동산 시험과 관련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제작된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 교재E북, 멀티강좌,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독보적인 정답률을 보이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효율이 높다.

관련기사



또한 부동산교육 업계에서 처음으로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돼, 반복적으로 학습할 경우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타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와 차별화된다.

아울러 IT학습센터는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하고, 교재E북과 멀티강좌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스마트폰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은 임대관리업/공경매 노하우를 전문 교육콘텐츠로 교육해 학습자가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게 돕는다.

경록 공식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회원들(500시간 동차합격자, 70일 동차합격자 등)의 합격후기와 학습노하우를 살펴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