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넥센타이어, SUV 주행특성 최적화 타이어 ‘로디안 GTX’ 출시

다양한 기후조건에서 안정적인 드라이빙 실현

넥센타이어가 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인 ‘로디안 GTX’를 출시한다./사진제공=넥센타이어넥센타이어가 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인 ‘로디안 GTX’를 출시한다./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SUV 시장 공략을 위해 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인 ‘로디안 GTX’(사진)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SUV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 이번 ‘로디안 GTX’는 기존제품 대비 제동성능, 눈길성능, 마모성능을 향상하는데 주력했으며 승차감 또한 크게 개선해 최적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먼저 순간적인 고하중의 압력과 타이어의 변형에서도 트레드 블록이 견딜 수 있는 차세대 신규 컴파운드 적용을 통해 마모성능을 크게 강화했다. 또 지면으로부터의 압력을 분산시키는 지그재그형 트레드 설계로 순간 쏠림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마른 노면에서의 제동 성능과 눈길 성능을 동시에 보완한 접지 성능 강화로 더욱 안정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하도록 했다.

관련기사



SUV 주행특성에 최적화된 사계절용 타이어 ‘로디안 GTX’는 넥센타이어 전문 유통 브랜드인 타이어테크 및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로디안 GTX’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4만원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이마트 또는 GS 칼텍스 주유 상품권 중 택1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