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티저 영상 전격 공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첫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4일(오늘) 0시 공식 홈페이지와 회사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늦은 밤 교복을 입은 다섯 멤버가 담벼락에 매달려 있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기회를 엿보다 몰래 학교 안으로 들어온 멤버들은 들킬 위기에 교실로 도망친다. 이후 멤버 수빈이 교실에 있던 안경을 쓰자 마법 세계가 펼쳐지고, 앞으로 벌어질 상황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특히, 아무도 없는 어두운 학교에서 무언가를 계속 찾는 듯 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신비로운 분위기의 음악과 어우러져 긴장감과 흥미를 더한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꿈의 장: MAGIC’ 콘셉트 트레일러와 생크추어리(Sanctuary), 아르카디아(Arcadia)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늘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면서 이번 앨범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은 오는 10월 21일 발매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