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감쪽같은 그녀' 철부지 할매 나문희, 역대급 열연 담은 티저 예고편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10-16 01:25:00
  • 영화
2019년 마지막 웃음과 감동을 전할 유쾌한 드라마 <감쪽같은 그녀>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감쪽같은 그녀' 철부지 할매 나문희, 역대급 열연 담은 티저 예고편 공개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오늘 처음 만난 할매와 손녀의 수상하고 특별한 동거를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할 <감쪽같은 그녀>가 나문희와 김수안의 완벽한 호흡과 역대급 열연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쪽같은 그녀>는 72세 꽃청춘 ‘말순’(나문희) 할매 앞에 듣도 보도 못한 손녀 ‘공주’(김수안)가 찾아오면서 시작되는 기막히고 수상한 동거를 그린 영화.


10월 14일(월)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감쪽같은 그녀> 티저 예고편은 동네를 주름잡으며 나 혼자 잘 살던 ‘말순’ 앞에 자신을 손녀라고 소개하는 12살 ‘공주’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기막히고 수상한 동거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65년 나이차를 뛰어넘는 ‘단짠 커플’ 나문희와 김수안의 완벽한 케미는 예고편을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든다. 여기에 공주의 담임 선생님이자 반전 매력을 지닌 ‘박선생’으로 특별 출연한 천우희와 맛깔나는 연기로 코믹한 웃음을 예고하는 박선생 바라기 ‘동광’ 역의 고규필, 개성만점 아역배우들이 보여주는 유쾌한 앙상블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한편, 예고편의 말미에는 나문희의 열연을 엿볼 수 있는 가슴 아린 표정과 “공주 절대 안 잊어버릴 이름이네”라는 대사는 <감쪽같은 그녀>가 유쾌한 웃음뿐만 아니라 가슴을 울리는 감동까지 전할 것을 예고한다. 웃음, 감동, 특별한 케미스트리까지 모두 담긴 티저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일단 나문희 영화라는 것만으로 믿고 본다!! 그동안 다른 배우들하고 나오는 작품마다 다 인생작이었는데 이번엔 김수안이랑 어떤 호흡일지 궁금!!”(네이버 건****), “믿고 보는 나문희 쌤!”(네이버 as****), “문희 할매 너무 귀여문희”(fink****), “나문희, 김수안, 천우희 조합이라니..!! 완전 기대됩니다!!”(네이버 브라더****), “애기들도 귀엽고 재밌을 것 같아요!(네이버 아*니)” 등 <감쪽같은 그녀>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숨김없이 전했다.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케미가 담긴 티저 예고편으로 네티즌의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감쪽같은 그녀>는 오는 1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