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19 유럽장질환학회돋움">(UEGW)’에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신약의 염증성장질환(IBD) 적응증 임상 1상 파트2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UEGW는 크론병, 궤양성 대장염 등 염증성 장질환을 비롯해 소화기 관련 질병을 다루는 유럽 의학계 대표 학회다.
☞ ‘이 기업’ 임상결과 발표! 유럽장질환학회서 호평! 연내 허가 기대! ‘이 기업’ 무료확인 (클릭)
‘이 기업’의 신약은 ‘이 기업’이 개발한 세계 최초 인플릭시맙 피하주사 제형(SC) 의약품으로 지난달
유럽 EMA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로부터 승인 권고를 획득해 연내 유럽 시판 허가를 기대한다.
이번 임상은 크론병 및 궤양성 대장염 환자 136명을 대상으로 램시마 피하주사 제형(SC)과 정맥주사 제형(IV)을 투여한후, 약동학적으로 IV 대비 SC의 비열등성을 확인하고 30주간 유효성, 안전성 등을 비교했다. 그 결과 램시마SC 투여군과 램시마IV 투여군에서 모두 유사한 결과를 확인했다.
신약 임상 결과를 발표한 독일 슐레스비히홀슈타인 대학병원 킬 캠퍼스 스테판 슈라이버 교수는 "임상 결과를 통해 IBD
적응증에서도 신약 IV 제형과 SC 제형 간 유효성 및 안전성 유사함이 확인됐다"며 "신약은 제형 변경으로 인한 치료 편의성까지 갖춰 매력적인 치료제로 부상할 가능성을 높다"고 말했다.
17년 업력을 자랑하는 메가스탁의 바이오 투자전문가들은 이미 실력이 이미 입증된 기업이고 주가도 낮지 않은 수준이나 현재 추세와 임상 결과를 놓고 보았을 때 몇 년 이내 최대 4배 이상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 전망했다.
‘이 기업’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확인해 볼 수 있다.
☞ 바이오주 강세의 시작! 저평가 바이오 최대 수혜주 ‘이 기업’ 전문가 리포트 무료확인 (클릭)
링크를 눌러 오늘의 추천주 수신신청을 하면 1) 매수가 2) 목표가 3) 손절가까지
한번에 받아 초보투자자, 직장인들 역시도 쉽고 빠르게 매매가 가능하다.
마이너스 계좌로 힘들었던 지난 나날, 검증된 상승 유망주 1개로 수익 전환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