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개그콘서트' 류근지X서태훈, 특별한 방청객과 함께 초특급 차력쇼

류근지, 서태훈이 뚝심 있는 차력쇼로 강력한 웃음을 안긴다.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오는 일요일(27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류근지와 서태훈이 특별한 방청객과 함께 초특급 차력쇼로 웃음폭탄을 터뜨린다.


예측불가 방청객을 랜덤으로 초대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는 ’픽유‘는 류근지, 서태훈의 능청스러움과 끼쟁이 일반인이 환상 케미를 선사하며 ‘개콘’의 꿀잼 코너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주 차력쇼를 선보일 ’픽유‘에서는 개그맨들의 자리를 넘보는 레전드 방청객이 등장, 꽃미모부터 개그 욕심까지 과한 적극성으로 웃음까지 과하게(?) 안길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류근지와 서태훈의 완벽한 연기도 더해져 더 큰 재미를 예고했다.


특히 빨래집게를 얼굴에 꽂아 공을 굴리는 차력쇼 도중 능글왕 류근지와 서태훈조차 당황하게 만든 방청객의 파격적인 제안은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저격한다.



뿐만 아니라 한 번도 합을 맞춘 적 없는 세 사람은 마치 원래부터 함께 개그를 해온 것 같은 찰떡같은 티키타카로 불꽃 케미까지 터뜨린다.

한편, 코너의 마지막에 류근지에게 기합을 제대로 받은 방청객이 복수전을 벌인다고 해 과연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본방사수 욕구를 제대로 자극한다.

끝날 때까지 궁금증을 높이는 웃음유발 코너 ’픽유‘는 오는 일요일(27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