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AKMU(악동뮤지션), 서울 콘서트 스팟 영상 공개..기대감 '솔솔'

오는 12월 콘서트 개최를 확정한 AKMU(악동뮤지션)가 스팟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사진=YG엔터테인먼트


28일 낮 12시 YG엔테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는 ‘AKMU [항해] TOUR IN 서울’ 스팟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세 번째 정규앨범 ‘항해’의 수록곡 ‘물 만난 물고기’를 배경음악으로 지난달 진행됐던 AKMU의 야외 청음회 현장 모습이 담겼다.

AKMU는 한강 공원에 모인 구름 인파를 향해 손을 흔들고, 고개 숙여 인사했다. 이어 능숙한 무대 매너와 친근한 팬 서비스로 많은 이를 미소 짓게 한 AKMU의 긍정 에너지도 엿볼 수 있다.


최근 약 한달 동안 음원차트 1위를 장기집권하며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앨범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뮤직비디오 일부 장면도 더해졌다. 약 2년 만의 AKMU 콘서트인 만큼 이들의 신곡 무대가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AKMU는 오는 12월 14일(토)과 15일(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를 연다. 적지 않은 시간 AKMU의 무대를 그리워했던 팬들의 갈증을 풀어줄 공연이 될 전망이다.

AKMU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과 성숙한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각오. 신보 수록곡들을 비롯해 과거 AKMU의 히트곡들까지 새롭게 만날 수 있다. 특히 풍부한 밴드 라이브 사운드 위에 펼쳐지는 AKMU의 명곡을 들을 수 있는 기회여서 음악 팬들의 기대가 크다.

AKMU 서울 콘서트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옥션티켓을 통해 1차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이후 11월 1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2차 일반 예매가 가능하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