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고객 대상 현금 리워드 이벤트 실시

주식담보 저리 대출 이벤트 연장…매매왕 이벤트도




하이투자증권 다음달 10일까지 다양한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기존의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100년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혜택과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 3년간 연4.9% 제공 이벤트는 연장하고 새로 ‘현금 리워드 ’ 및 ‘매매왕’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현금 리워드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이 주식 매매 시에 매매 단위(1원 이상 현금 1만 원, 100만 원 이상 현금 3만 원, 500만 원 이상 현금 5만 원)에 따라 현금을 리워드해주는 이벤트다.

관련기사



‘매매왕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및 기존 고객 중 매주 주차별 매매왕(매매금액 상위고객) 15명을 선정해 1인당 현금 2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전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매매금액을 기록한 통합 매매왕 1명에게는 현금 200만 원을 증정한다.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에 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입고(최소 3,000만 원 이상) 및 매매금액별(최소 1,000만 원 이상)로 최대 현금 200만 원을 증정한다.

관리점 및 관리자를 지점으로 지정 또는 변경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