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인천항만공사, 갯골 물류부지 입주기업 모집

인천항만공사(IPA)는 15일부터 갯골 물류부지(인천시 중구 신흥동3가 35-19) 1,720㎡를 화물 야적장 또는 주차장으로 사용할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공고 대상부지의 임대기간은 3년이고 입주자격은 인천항을 이용하여 반입·반출되는 화물을 하역·운송·보관·전시하는 물류관련업을 대상으로 한다.


입주대상은 공인 신용평가기관에 의한 신용평가 등급이 B- 이상인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이며, 연간임대료 입찰최저가는 관련규정에 의거 산정된다.

관련기사



이번 공고문에는 부지 특성에 따른 10가지 유의사항이 포함돼 있어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이라면 입찰에 참가하기 전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의 온비드 시스템을 통해 경쟁 최고가 입찰방식으로 진행되며 입주기업 모집공고는 15일부터 24일까지이며 입찰은 온비드 시스템을 통해 오는 2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고 개찰 및 낙찰자는 26일 오후 2에 발표(개별통보)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온비드시스템 입찰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찰정보 바로가기’ 메뉴 중 ‘항만부지 입찰정보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인천항만공사 물류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장현일기자 hichang@sedaily.com

장현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