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마리텔2' 노사연, 리리영에게 '골드 메이크업' 받고 이미지 변신 도전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노사연, 노사봉이 ‘노한나’와 ‘킴 카다시봉’으로 변신한다. 두 사람이 메이크업 받는 현장은 칭찬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빵 터트린다.

사진= MBC사진= MBC



오늘(18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에게 메이크업을 받는 노사연, 노사봉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평소와 180도 다른 메이크업을 받은 노사연, 노사봉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힙한 색조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에게 메이크업을 받게 되었다고 전해져 이목을 모은다.

먼저 노사연이 ’리한나’를 오마주 한 ‘노한나’로 변신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그녀는 눈을 크게 뜨고 얼굴에 진한 미소를 띄우며 리리영의 금빛 색조 메이크업에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노사봉은 ‘킴 카다시안’을 연상시키는 자신의 모습에 “너무 예뻐! 너무 마음에 들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이어 그녀가 카메라에 얼굴을 가까이 대며 텐션이 업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한다.



리리영 또한 자신의 메이크업을 자화자찬하며 폭풍 리액션을 뿜어냈다고 해 웃음을 더한다. 리리영의 메이크업을 받고 점점 힙해지는 노사연, 노사봉의 모습이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리리영의 메이크업으로 이미지 변신을 꾀하는 노사연, 노사봉의 모습은 오늘(18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