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금융가

"M포인트로 알뜰쇼핑 즐기세요"... 현대카드 요일별 할인 이벤트




현대카드는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요일별로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50% M포인트 사용과 핫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포인트위크 02’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2일 티몬을 시작으로 3일은 현대몰, 4일은 인터파크쇼핑에서 결제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5일에는 CJ몰, 6일에는 마켓컬리에서도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7·8일 주말 양일간 각각 SSG닷컴과 위메프에서 50%의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 쇼핑몰 결제창에서 M포인트 사용을 체크한 후 결제하면 된다. 대상 카드는 M포인트의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다.

관련기사



현대카드는 M포인트 핫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행사기간 중 매일 오전11시에 요일별로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핫딜 상품을 전액 M포인트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현대몰에서는 디즈니 겨울왕국2 완구를, CJ몰에서는 레고 시티시리즈를 각각 5만M포인트에 구입할 수 있다. 인터파크쇼핑에서 애플 에어팟2를 9만9,000M포인트에 구매 가능하다. 티몬에서는 뚜레쥬르 생크림케이크를, 위메프에서는 미스터피자를 각각 1만M포인트에 제공하고 SSG닷컴에서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5,000M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다.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