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CJ푸드빌 "사랑의 도시락 만들어요"

정성필(왼쪽 두번째) CJ푸드빌 대표와 임직원이 지난 26일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취약계층에 나눠줄 도시락을 만들고 있다. 이날 만든 도시락은 CJ나눔재단이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3곳 120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사진제공=CJ푸드빌정성필(왼쪽 두번째) CJ푸드빌 대표와 임직원이 지난 26일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취약계층에 나눠줄 도시락을 만들고 있다. 이날 만든 도시락은 CJ나눔재단이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3곳 120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사진제공=CJ푸드빌



정성필 CJ푸드빌 대표와 임직원이 제일제면소의 인기메뉴인 씨앗닭강정 등이 들어간 도시락을 만들어 ‘건강한 도시락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CJ푸드빌은 지난 26일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제일제면소의 인기메뉴인 씨앗닭강정·불고기유부초밥·스팸주먹밥 등과 소떡소떡·날치알계란말이 등으로 구성한 도시락을 만들었다. 위생적으로 포장한 도시락은 저녁 식사시간에 맞춰 CJ나눔재단이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3곳 120여명의 아이들에게 전달됐다.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맞춰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쿠키 세트도 함께 선물했다. 지난해 처음 시행 후 올해로 2회째를 맞는 ‘건강한 도시락 나눔’은 건강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CJ푸드빌의 업(業) 특성과 연계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제공함으로써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관련기사



정 CJ푸드빌 대표는 “아이들이 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즐거워할 모습에 긍정 에너지를 느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봉사에 참여했다”면서 “외식 전문기업이 가진 재원과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우리의 노력으로 만들어간 상생 활동을 지속 진행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앞으로도 CJ그룹의 공유가치창출(CSV)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