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주니어 스마트 영어 '프렌잉글리시', 12월 전국 사업설명회 열어 “창업희망자에 최고 혜택 제공”




(주)개념원리에듀의 프렌잉글리시는 국내외의 영어 교육 전문가들의 획기적인 영어 콘텐츠와 솔루션을 통해 1:1 맞춤 시스템을 제공하는 주니어 영어 전문 프랜차이즈로써, 독자적인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을 통해 학습자를 글로벌 시대에 맞는 영어 인재로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스마트펜과 AI APP, 영어 회화 학습과 내신 대비가 동시에 가능한 커리큘럼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소자본으로도 비교적 쉽게 창업할 수 있는 프렌잉글리시의 12월 사업설명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3일(화), 인천, 김포지역(인천송도컨벤시아) ▲4일(수), 김해, 양산지역(김해 문화원) ▲6일(금), 천안지역(지사 회의실) ▲10일(화), 원주지역(투썸 원주혁신H타워점) ▲12일(목), 창원지역(지사 회의실) ▲17일(화), 안동지역(안동 카페 플랜B) ▲17일(화), 광주 서, 남동지역(지사 회의실) ▲18일(수), 충북지역(지사 회의실) ▲18일(수), 아산, 당진지역(카페 프롤로그) ▲19일(목), 전북지역(홍록기 파티하우스) ▲19일(목), 구리, 남양주지역(남양주 청소년 수련관 가은실) ▲19일(목), 경기지역:오산, 화성, 수원, 용인, 성남(광교 테크노벨리 비전실) ▲20일(금), 울산지역(카페 로플라) ▲20일(금), 평택지역(커피스초이스) ▲26일(목), 세종지역(토즈 스터디센터)에서 사업설명회를 갖는다.


특히, 프렌잉글리시는 전용 스마트펜과 연계된 챗봇 서비스, 학습 APP 등 풍부한 플랫폼을 활용해 다채로운 영어 노출 환경을 조성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학습자는 그 안에서 직접 읽고, 듣고, 쓰고 체험하며 영어를 직접 체득하고, 흥미로 가득 찬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으며, 원장님과 학부모는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아이의 학습 정보와 가이드를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차별화된 관리 솔루션을 구축하여 교습자의 학사 편의성을 높이고, 영어권 현지 원어민 멘토에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학습자 전용 튜터링 서비스는 프렌잉글리시만의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프렌잉글리시는 초기 비용과 마케팅 등의 준비 등으로 창업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가맹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선착순 123호까지의 가맹점에게 1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가맹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뉴 파트너 1, 2, 3’ 프로모션과 브랜드 전환을 고민중인 원장님들을 위한 가맹 전환금 지원 프로모션인 ‘프로 파트너’가 대표적이다.

프렌잉글리시 측은 “학원, 교습소, 공부방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비용절감과 동시에 건실한 운영의 동기부여까지 제공하는 다양한 가맹 프로모션이 준비되어있다.”고 밝혔다. 프렌잉글리시의 창업 및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