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문용이 #도시파라솔 발매기념 콘서트를 연다. 2019년 12월 14일 (토) 오후 5시 톤스튜디오 LIVE STUDIO에서 열리는 3집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에서 문용은 ‘도시방랑자’, ‘도시파라솔’ 등 9곡의 신곡 연주를 선보인다. 톤스튜디오는 #도시파라솔을 녹음한 곳으로, 문용은 앨범 녹음에 사용한 피아노로 공연한다. 이 날 콘서트에서는 현장감은 물론 미세한 떨림과 호흡을 전하기 위해 ATC SCM300ASL Pro 고음질 음향을 준비했다.
용산FM ‘피아니스트 문용의 다정한 영화음악’을 함께 맡고 있는 만년게스트 만게님이 자리하여 이야기와 음악이 어우러진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콘서트의 마지막 순서로 커버아티스트 오석원 작가와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으며, 관객을 대상으로 문용과 오석원 작가의 사인회를 진행한다.
피아니스트 문용의 #도시파라솔 발매기념 콘서트는 12월 5일까지 소셜펀딩 서비스 텀블벅(tumblbug.com/livedosifalasol)에서 선착순 50석 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도시파라솔 LP제작 후원인은 1+1 관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펀딩 금액은 스튜디오 대관 및 라이브 레코딩 비용으로 쓰일 예정이다.
문용은 콘서트를 앞두고 신곡 뮤직비디오 2편을 공개한다. 앨범 녹음 현장을 고스란히 담은 ‘도시파라솔’, 서울 근교 공사현장에서 촬영한 ‘도시방랑자’ 뮤직비디오를 문용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이지안 감독이 맡았다.
피아니스트 문용은 제9회 서울레코드페어를 통해 최초공개반 피지컬 앨범을 선보였다. #도시파라솔은 도시인의 빛과 그늘, 그리고 다양함이 뒤섞인 도시의 모습을 파라솔에 빗대어 표현한 앨범이다. 333매 한정반 LP 및 CD는 문타라엔터테인먼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시: 2019. 12. 14.(토) 5pm
장소: 톤스튜디오 LIVE STUDIO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64-5)
안재후 기자_ anjaehoo@hmg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