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옻이랑 '옻이랑 닭발 진액 골드' 관절 힘 높여주고 염증 완화...일석이조 효과




술 안주 닭발이 보양식 ‘계족탕’으로 재탄생했다. 토종참옻 전문업체인 명가 옻이랑에서 출시한 ‘옻이랑 닭발 진액 골드’는 계족탕의 원리를 현대적인 건강식품으로 재탄생시킨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닭발이 관절의 힘을 높여주고 참옻이 염증을 잡아주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나타난다는 효능 때문이다.

‘옻이랑 닭발진액 골드’의 핵심 재료인 닭발은 골다공증, 척추전방위전위증 등 심각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허리 통증에 좋을 뿐만 아니라 연골을 재생하는 콜라겐과 콘드로이찬 성분이 관절염과 통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닭발은 키토산을 함유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촉진시켜주고 체온을 올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각종 성인병을 예방한다. 뇌를 건강하게 만드는 EPA 성분이 풍부해 뇌 기능을 향상시켜 주기도 한다. 옻이탕 관계자는 “옻이랑 닭발 진액 골드는 토종참옻과 닭발, 오갈피나무, 두충수피, 건조쇠무릎, 구기자나무열매, 생강 삽주뿌리줄기, 감초 등이 들어있어 중년 건강에 필요한 좋은 재료와 보약의 효능까지 겸비한 건강식품”이라고 소개했다.


피부 미용에도 효과적이다. 닭발에 함유된 콜라겐은 피부를 만들고 재생해주는 주성분이다. 닭발 속에 들어있는 아연과 리노레산이라는 성분은 혈압과 혈당수치를 정상적으로 돌려주고 조절해주는 효과도 있어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옻이탕 관계자는 “닭발을 음식이 아닌 약으로 사용한것은 400년 전 동의보감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며 “ 뼈와 허리를 튼튼하게 하여 이롭다는 내용으로 식이 아닌 약재로 사용했을 정도로 그 효과가 탁월했다는 뜻이다. 허리, 목, 무릎, 어깨 등 관절이 있는 부분에 효과가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옻이랑 닭발진액 골드’는 출시기념 이벤트로 1박스 15만 6,000원 가격에서 50% 할인된 7만 8,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박형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