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한보름, 황치열 '제목없음' MV서 설렘-애틋 담은 로맨스 열연

한보름이 황치열의 ‘제목없음’ 뮤직비디오에서 로맨스 열연을 펼쳤다.

사진=키이스트사진=키이스트



지난 3일 한보름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황치열의 새 디지털 싱글 ‘제목없음’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한보름은 황치열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춰 특급 케미스트리를 톡톡히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실적인 이별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제목없음’ 뮤직비디오에서 한보름은 달달한 로맨스 연기로 이별의 아픔을 극대화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꿀 떨어지는 눈빛, 사랑을 고백하는 속삭임으로 행복했던 때의 모습을 그려 이별 후 홀로 남겨진 남자의 슬픔을 배가시켰다.


행복한 연애 감정뿐만 아니라 이별 후 슬픔까지 한보름은 다채로운 감정 변화를 풍부하게 그려냈다. 절절한 가사에 덧입혀진 한보름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애절함을 자아냈다. 설렘과 애틋함을 넘나드는 감정선을 탁월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증폭시킨 것.



한보름은 올해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활동을 펼쳐 2020년 행보를 주목하게 만든다. MBN 드라마 ‘레벨업’에서 물오른 연기력으로 주연의 역량을 입증했고,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호구들의 감빵생활’ 등에서 적극적인 태도와 솔직한 입담, 긍정적인 에너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리고 오는 12월 초, 웹드라마 ‘궁궐의 연인’ 공개를 앞두고 있다. ‘궁궐의 연인’은 제 2회 서울스토리 드라마 대본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궁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한보름은 덕수궁 해설사 한보람 역을 맡아 어렸을 적 트라우마를 가진 인물이 변화하는 과정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제목없음’ 뮤직비디오에서 달달한 연인 케미스트리를 뽐낸 한보름과 황치열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 호주 멜버른 편에 함께 출연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