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삼성물산·엔지니어링, 동반성장 위한 ‘파트너스 데이’ 행사 진행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삼성엔지니어링 임직원들과 협력사 관계자들이 지난 5일 상일동 글로벌엔지니어링센터 리더스홀에서 열린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서 동반성장을 다짐하며 구호를 회치고 있다./사진제공=삼성물산삼성물산 건설부문과 삼성엔지니어링 임직원들과 협력사 관계자들이 지난 5일 상일동 글로벌엔지니어링센터 리더스홀에서 열린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서 동반성장을 다짐하며 구호를 회치고 있다./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삼성엔지니어링이 지난 5일 주요 파트너사를 초청하여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 상일동 글로벌엔지니어링센터 리더스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00여 명의 파트너사 관계자와 삼성물산, 삼성엔지니어링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행사에서 최영우 삼성물산 조달실장 전무는 “어려운 환경에도 국내외 공사들을 잘 수행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함께 좋은 결실을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물산은 1991년 파트너사와 함께 하는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시작한 이후 정기적으로 모임을 갖고 우수 파트너사 발굴, 공동이익 창출을 위해 노력해 왔다. 지난 2007년에는 건설업계 최초로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 함께 나아갈 수 있는 문화를 정착하는데 앞장서 왔다. 삼성엔지니어링 역시 1991년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시작한 이래 우수 파트너사 발굴, 공동이익 창출을 통해 동반성장 문화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이를 위해 자금운용 지원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



김흥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