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홍루이젠, 연말 분위기 가득 담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대만 샌드위치 대표 브랜드 홍루이젠이 금일 연말 느낌이 물씬 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홍루이젠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샌드위치 포장지와 포장박스 위에 색색깔의 루돌프, 트리, 선물 등 크리스마스 오브제를 아기자기하게 디자인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제품을 소장하고 싶도록 자극한다.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는 홍루이젠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햄 샌드위치, 햄치즈 샌드위치, 치즈 샌드위치 3종과 6일 재 출시되는 ‘악마의 초코샌드위치’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된다. 각 제품별 원재료 특성에 따라 포장지 컬러를 다르게 지정하여 외관만 보더라도 샌드위치를 쉽게 구별할 수 있으며, 함께 모아두었을 때 더 완벽한 컬렉션 느낌을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홍루이젠 마케팅 담당자는 “홍루이젠은 정기적으로 방문하거나 대량 주문을 하는 재구매 고객이 많아, 매 시즌마다 이슈와 계절에 맞춘 한정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라며,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좋은 원재료와 뛰어난 품질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간식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홍루이젠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재출시된 ‘악마의 초코샌드위치’ 지난 2월 발렌타인 데이 한정 메뉴로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메뉴이다. 헤이즐넛 초코의 극강 달콤함과 홍루이젠만의 촉촉한 빵, 치즈가 어우러진 ‘악마의 초코 샌드위치’는 시즌 판매 종료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으로 인해 상시 판매 메뉴로 재 출시하게 되었으며, 출시 첫날부터 SNS 인증이 끊이지 않고 올라오고 있다.

홍루이젠의 ‘크리스마스 한정 에디션’은 오는 31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전국 280여 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