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백두산' 이병헌&하정우, 오늘 13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

<신과함께> 시리즈를 제작한 덱스터스튜디오의 신작이자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백두산>의 이병헌과 하정우가 오늘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생방송 출연한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작전의 키를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 역의 이병헌과 예기치 않게 작전을 이끌게 된 EOD 대위 ‘조인창’ 역 하정우가 오늘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함께 출연해 예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최화정의 파워타임]을 통해 처음으로 함께 라디오에 출연하는 이병헌과 하정우는 촬영 현장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백두산>에 대한 깊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백두산>에서 서로 다른 목적과 개성을 지닌 남과 북의 인물로 분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춘 하정우와 이병헌은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케미를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이다. 이병헌과 하정우의 특별한 매력과 <백두산>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12월 13일(금) 오늘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오는 12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