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제일헬스사이언스 '눈 영양제' 업그레이드

복합추출물 성분 2배로 확대

'루테인지아잔틴20비타' 출시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눈 관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아이트래져’가 새로운 제품인 ‘루테인지아잔틴20비타’를 출시했다.

18일 제일헬스사이언스에 따르면 ‘루테인지아잔틴20비타’는 ‘빠르게 노화하는 현대인의 눈을 챙기자’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었으며, 기존제품보다 복합추출물 성분을 2배로 늘렸다.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며 일일 섭취량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합해 10~20mg이 적당하다. ‘루테인지아잔틴20비타’에는 비타민A와 비타민E, 비타민D 등과 14종의 미네랄 성분도 함유돼 있다.


이중 비타민C, 비타민E, 망간, 셀렌은 항산화 작용을 하며 아연은 면역, 비타민D와 망간은 뼈 건강,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크롬은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 엽산, 비타민12, 아연, 비타민A는 세포와 혈액 생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택진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PM은 “주원료 15종으로 채운 ‘루테인지아잔틴20비타’ 한 알이면 정신 없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하루 동안 소요되는 눈 건강과 충분한 영양 밸런스를 모두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박홍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