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한 해 동안 고객의 큰 사랑을 받은 프리미엄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의 공식 유통원 ㈜성진리테일은 19일부터 22일까지 위메프 베이비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고가의 프리미엄 분유임에도 불구하고 출시 2년 만에 100만 캔 판매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러한 성과를 보여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위메프 ‘퓨어락 블랙데이’가 기획되었다고 ㈜성진리테일은 밝혔다.
㈜성진리테일 관계자는 “2019년 고객의 큰 사랑을 받은 이유는 최상의 제품만 제공한다는 퓨어락의 가치철학으로 이뤄낸 성과라 생각한다”며 “끊임없는 제품 개발로 고객의 신뢰를 얻어 100만 캔 판매를 이뤘다고 본다”고 말했다.
12월 19일부터 22일 4일 동안 진행되는 위메프 ‘퓨어락 블랙데이’에서 프리미엄 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를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청정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세계 제일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제조 공정이 이뤄지며, 자연방목으로 자란 100% 뉴질랜드 젖소의 원유를 사용한다. 뉴질랜드에서 생산되어 한국으로 수입되는 과정에서, 뉴질랜드와 한국 양국의 검사를 받기 때문에 육아맘과 육아대디의 신뢰를 얻고 있다.
아기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신체방어력 강화를 위한 ‘락토페린’, 황금변을 위한 ‘유산균’ 등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포함한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과학적 성분 배합을 통해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정받았다.
㈜성진리테일은 “2019년 연말을 맞아 준비한 이번 위메프 ‘퓨어락 블랙데이’를 통해 아기 배앓이나 녹변 등으로 분유 고민을 하고 있는 많은 부모들이 ‘퓨어락 로열플러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33%가 할인되는 ‘퓨어락 블랙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에서 ‘퓨어락’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