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영국 프리미엄 플로우건, 스포테인먼트 방송인 '강소연' 모델 계약




플로우7(Flow7)은 배우 겸 스포테인먼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강소연과 이달 전속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남다른 스포츠 감각을 지닌 배우 강소연은 플로우7 마사지건과 함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강소연은 MBC 스포츠매거진, MBC 스포츠플러스의 ‘7전 8큐’ SBS 스포츠의 ‘야구 and the city’ 등 각종 스포츠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강소연 TV’ 채널을 시작하며 복싱과 테니스를 즐기는 모습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운동을 즐기는 이들과의 왕성한 소통으로 플로우건의 강점을 생생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플로우7은 스포츠 강국 영국에서 출발한 프리미엄 마사지건이다. 운동 전후를 비롯해 생활 속 근육 뭉침을 해소하는데 탁월해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플로우7은 무선 방식으로 최장 11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성이 뛰어나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또한 인체에 적합한 14mm 진폭으로 근육의 뭉침은 풀어주면서도 BLDC(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해 소음은 줄였다. 통증 부위에 따른 7가지 헤드를 기본 제공해 신체 부위별 맞춤 타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플로우7 관계자는 “다이나믹한 플로우건의 특장점을 모델을 통해 표현하고 홍보할 계획이다”며 “강소연 모델이 게스트로 출연해 플로우7을 소개하는 홈쇼핑 방송도 예정돼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로우7을 런칭한 ㈜지티엘(대표 윤홍찬)은 스페인 명품 소파커버 소파스킨스와 스위스 밀리터리 전동공구, 무니(mooni) 등 세계적인 브랜드를 런칭하며 글로벌 브랜드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