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팬클럽 회원들과 연말봉사 진행..7년째 '사랑나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소속 연기자의 공식 팬클럽 회원들이 연말을 맞아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2019년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 했다.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사랑나눔’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소속 연기자의 팬클럽 회원들이 함께 진행하는 봉사활동. 2013년부터 올해로 7년째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올해 12월에도 약 40명이 ‘명진들꽃사랑마을’을 방문해 놀이봉사와 청소봉사를 진행했으며,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꾸미기 등을 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명진들꽃사랑마을 보육원의 이영아 과장은 “올해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크리스마스트리와 강당을 예쁘게 꾸며주셔서 연말 행사를 잘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매달 아이들의 깨끗한 환경을 위해 노력해주시고, 많은 도움 주셔서 항상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사랑나눔’은 월 1회 명진들꽃사랑마을 보육원에서 놀이봉사와 청소봉사를 진행하며, 매년 5월에는 물품후원을, 12월에는 연합 대청소 및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쌀화환 기부 및 이벤트 초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